logo

SHOP INFORMATION

SIGN IN

ORDER

MY BAG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24 18:59: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49

[교환 및 반품 절차]

 

1) 교환 및 반품접수는 고객센터(070-8883-7070)로 전화접수로 진행됩니다.

(전화연결은 AM12 - PM8 까지입니다.)

 

2)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070-8883-7070)로

전화 주시어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지(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51, B1 라이커샵)로 도착 되어야 합니다.

 

3) 아무런 통보 없이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 훼손, 분실 시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을 포함한 모든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사이즈 교환 기타 등등)


- 현금결제 -> 현금 환불 또는 적립금

- 신용카드 -> 신용카드 환불 또는 적립금

- 적립금 -> 적립금 환불 또는 적립금


- 현금 또는 카드 + 적립금 함께 사용한 경우

-> 적립금 우선 환불 + 현금 또는 카드 환불


- 핸드폰 결제 -> 핸드폰 결제 환불/현금환불

(배송비 선결제, 결제 당월이 지난 경우)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결제 당월이 지난 경우, 다음 달 결제 금액에서 해당금액 차감)


*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취소가능일은

출고일(운송장번호가 생성된 날)로부터 만8일 안으로만 가능합니다.

 

날짜가 지난 후에는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적립금으로의 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불가 제품]

 

1) 전자상거래법 제 17조 및 약관 26조에 의거하여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단순변심으로 반품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2)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가치저하,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착용 흔적 및 훼손, 냄새또는 향기가 베어있게 된 경우

반품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3) 착용(착화)전 오염되지 않은 실내에서 미리 불량 체크를 하지 않고

착용(착화)후 발견된 불량일 경우 반품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4) 상품 훼손및 소비자의 책임으로 인하여 하자가 발생하여 재판매가

불가피한 경우 반송처리 될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5) 상품 포장비닐 없이 상품만 넣어 발송된 경우 반송처리 될수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 위의 1~5 내용을 필독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꼼꼼하게 숙지 바랍니다. *

 

 


 

 

[반품]

 

-반품은 고객센터(070-8883-7070) 를 통하여 접수를 하시면

가장 정확한 절차 진행이 가능합니다.

 

[로젠택배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1. 실제구매 금액에 따라 배송 비 동봉 후 착불로 배송


- 반품시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동봉후 발송, 

            선불로 보내주실 경우 발송 배송비 3,000원 동봉후 발송.


(도서산간이나 제주도의 경우 추가운임비가

더 붙는 부분이 있으니 이점 미리 참고해주세요)


2. 성함, 연락처, 간단한 반품사유, 환불받으신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메모에 적어서 동봉 부탁드립니다

 

[로젠택배를 제외한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교환]


[로젠택배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1. 왕복 배송비 6000원 동봉 후 착불로 배송


2. 성함, 연락처, 교환 원하시는 제품명 및

 옵션을 적어주신 메모 동봉 부탁드립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은 송금해주신 후

고객센터(070-8883-7070)로 전화 주시어 결제확인이 되고 난 뒤

교환상품 입고 확인 후 발송됩니다.)


교환 차액금 동봉시에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동봉시에는 꼭 다른 봉투를 이용하여 동봉 부탁드리며

분실의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로젠택배 제외한 택배사를 통하여 반품접수 하는 경우]


1. 배송비는 무조건 선불로 결제 후,

교환 된 상품 배송비 3000원 동봉


2. 성함, 연락처, 교환 원하시는 제품명

 및 옵션을 적어주신 메모 동봉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 발생하는 차액은 송금해주신 후

고객센터(070-8883-7070)로 전화 주시어 결제확인이 되고 난 뒤

교환상품 입고 확인 후 발송됩니다.)


교환 차액금 동봉시에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동봉시에는 꼭 다른 봉투를

이용하여 동봉 부탁드리며, 분실의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오배송]

[오 배송 및 불량제품 교환 및 반품]


1. 고객센터(070-8883-7070)로 전화 주시면

정상제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2. 성함, 연락처, 오 배송 및 불량부분에 관한 간단한 메모

(교환 또는 환불 원하시는 처리방법)를 동봉

무통장 입금 결제 : 환불받아보실 은행 / 계좌번호 / 예금주 메모함께 넣어주세요


3. 로젠택배 기사님 방문 시 '착불'로 물품 배송


전화상담 시 접수해 드리는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타 택배사로 보내실 경우 초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실 수 있는 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4. 상품 오배송 또는 불량으로 교환 및 반품은 왕복 10일 이내로

반품주소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51, B1 라이커샵으로 도착 되어야 합니다.

기한내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반송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